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김해공항 주차장 사설 주차장으로도 저렴하게!!

김해공항 주차장

뉴공항 주차장

얼마 전 친구와 함께 가게 된
제주도 여행을 앞두고
김해공항 주차장을 알아봤는데요.
가격이 만만치 않더라고요.
합리적인 가격에 친절한 서비스로
만족할만한 곳을 열심히 찾다가
선택한 곳이 뉴공항주차장이에요.

김해공항 사설주차장

저와 친구 모두 김해 근처에서
거주하고 있기 때문에
김해공항에서 제주도로
가게 된 스케줄이었는데요.
주차장에서 공항까지 가는
셔틀도 운영하고 있거든요.
저희는 여기 주차장에
차를 세워두고 셔틀을 선택해
캐리어를 비롯한 짐을 모두 챙겨서
이동하게 되었어요.

무료왕복셔틀

셔틀을 운행하시는 기사님도
친절하셔서 좋았는데요.
저희 모두 짐이 좀 많았는데
짐 싣는 것부터 도와주셔서
편하게 이동할 수 있었어요.
김해공항까지 이동 거리도
2분 정도 걸릴 만큼
거리가 가까워서 좋았어요.
거리가 가까워도 짐이 많아서
이동하려면 워낙 힘들잖아요.
그런 부분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으니 좋았어요.

일 7천 원

저희가 이 주차장을 선택한
가장 큰 이유 중 하나는
합리적인 가격이었는데요.
사실 지난 제주도 여행 때
시간적인 여유도 없었고
미리 준비를 하지 못해서
김해공항 주차장을 사용했는데요.
비용이 꽤나 비싸더라고요.

미리 준비 못한 제 탓이 다하고
이용했었지만 이번에는
절약해서 여행경비에 보태려고
꼼꼼히 따져보았는데요.
그래서 김해공항 주차장보다 무려
2~3배는 저렴하게 사용할 수 있는
이곳을 찾아내게 된 거였죠.

주말과 평일의 이용료가
동일할 뿐만 아니라
차종에 상관없이 동일하게
비용이 책정되어 있더라고요.
하루에 7,000원이라서
너무나 가성비 좋죠.
공항보다 저렴할 뿐 아니라
인근 다른 사설 주차장보다도
저렴한 가격이라 골랐는데요.

저희는 총 8일을 사용했는데요.
예전에 공항에서는 
10만 원이 나오게 됐었는데
이번엔 6만 원 밖에 안 나왔어요.
너무 저렴한 가격이라
저희는 현장에서 현금으로
바로 전달드렸답니다.
현금이나 카드 모두
차이 없이 받고 계시니까
편한 대로 결제하시면 돼요.

저희 둘 다 직장인이라
사실 이곳에 좀 늦게 도착해서
셔틀을 이용할 수 있으려나
걱정하기도 했는데요.
늦은 시간까지도 셔틀을
운행하고 계셔서
시간 관계없이 이용 가능해요.

가격도 저렴하고 공항으로
접근성도 좋은 만큼
문의하는 사람들이 많은지
카톡 예약도 받으시더라고요.
저희도 미리 카톡으로
예약을 하고 방문했는데요.
하루 이용은 카톡 예약이 안 되니
전화 미리 해보시고 가세요.

주차를 완료하고 나면
명함도 주시더라고요.
더 신뢰를 가지고
서비스를 받을 수 있었어요.

공항픽업

셔틀버스 운행 중에도
편안하게 이동할 뿐만 아니라
다른 사설업체들과는 차별되게
믿고 이용할 수 있었는데요.
차 키를 제가 직접
챙기는 부분이었어요.

여러 군데 알아본 곳들은
차를 함부로 다룬다는 후기를
종종 보기도 했었는데요.
이곳은 그럴 걱정이 없으니
확실히 잔걱정 없이
마음 놓고 여행을 떠나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어요.
지난번 김해공항 주차장 때보다
절반도 넘게 비용을 절약했으니
맛있는 식사 한 끼를
더 할 수 있을 정도더라고요.
생각할수록 기분도 좋고
뿌듯한 선택이었답니다.

이렇게 가성비 좋게
여행을 다녀올 수 있었는데요.
비싼 주차공간을 사용하면
비행기값보다 주차요금이
더 나오는 상황이 생길 수도 있으니
가성비 좋고 믿을만한 곳으로
잘 알아보는 것이 중요하죠.

저와 친구 모두 직장인인지라
저녁에 퇴근하고 제주도로 출발해
일요일 저녁에 왔는데요.
저녁 늦은 시간 모두 셔틀로
픽업 서비스를 받았기 때문에
여행의 피로에도 손쉽게
오고 갈 수 있었답니다.

제 차 또한 아무 문제 없이
다시 타고 돌아올 수 있었어요.
자동차가 저렴한 물품도 아니고
사실 어딘가에 맡기려면
믿음직스러운 시스템 등
따져야 할 부분이 많잖아요.
사용하는 차량이 많은 만큼
시스템도 체계적이었고
보안도 확실한 것 같더라고요.

특히나 제주도에서 이것저것
사 오게 된 것들이 많아서
공항에서부터 챙겨 온 짐들이
출국할 때보다 늘어있었는데
역시나 친절하게 실어주셔서
감사한 마음뿐이었답니다.
덕분에 가성비, 가심비 모두
만족스러운 여행을 다녀왔네요.
김해공항 주차장으로
고민이었던 분들은
여기에 한 번 문의해 보세요.

 

http://www.김해공항주차장.com